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아프리카BJ 슈기의 본가,반려동물

출처 유튜브 슈기님

 

 

 

 

 

아프리카 방송에서 즐겁게 방송을 진행하고 있는 슈기~!

처음 나왔을때 정말 상콤발랄 독특한 이미지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음식도 워낙 야무지게 맛있게 먹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방송 때문에 홀로살지만 이날은 본가에 가서 자신의 부모님

가족이 사는 집을 보여주기로 했는데요~

 

 

 

 

 

 

 

 

 

 

부모님이 집이 방송에 노출되는 것을 안좋아하셔서~

이렇게 부모님이 다 외출하고 나신 후 들어왔다고 하네요!

고양이를 키우는 집이라서 그런지 예쁜 캣타워가 있네요 ㅎㅎ

우리 댕댕이도 저런거 사주고싶지만 댕댕이는 저런거

안가지고 노니까 ㅋㅋㅋ

 

 

 

 

 

 

 

 

 

이렇게~ 언니랑 같이 쓰는 방도 공개했는데요!!

고양이를 키우는 집이라서 그런지

벽지가 남아나질 않네요 ㅋㅋㅋㅋㅋㅋ아 웃기다

저도 토끼 키울때 진짜... 집에 전선이란 전선은

다 갉아먹었었는데 ㅋㅋㅋ

 

 

 

 

 

 

 

 

그리고 이렇게 예전에 슈기가 기사에 나왓던것도

부모님이 직접 가져다가 코팅을 해서 벽에

붙여 놓으셨다고 합니다 ㅎㅎ 얼마나 자랑스러울까요?

딸이 끼가 있어서 한달에 대기업 직원보다도 더 많은

돈을 벌어오는 성공한 인생이니!!

 

 

 

 

 

 

 

 

그리고 이곳은 옷방인데요~

지금은 슈기가 쓰진 않지만 슈기의 언니가 롤을 하고

슈기의 아버지가 스타크래프트를 하신다고 합니다ㅎㅎ

완전 ㅋㅋㅋㅋㅋㅋ신세대 아버지시네요

 

 

 

 

 

 

 

 

 

방 소개하다가 고양이들한테 정신팔린 슈기

맞아요,, 동물의 매력은 정말,, 빠져나올 수가 없어요

게다가 오랜만에 만난 내새꾸들이니 얼마나 귀엽겠어요

 

 

 

 

 

 

 

 

결국 집 구경시켜주러 왔다가 고양이랑 노는 모습이 대부분ㅋㅋㅋ

슈기,,, 방송하고 있는거 잊은거 아니지,,,? 노느라 바쁜데 ??,,,,

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네요 강아지도 귀엽지만 고양이도 참

매력이 있는 반려동물인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