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아프리카bj 귀여운 부부 재밌는유튜버

부인 화장품을 몰래 다 버리고 모른척하기 (턱형)

 

 

아프리카에서 만나 부부까지 인연이 이어진 부부 ~

소진과 턱형! 알콩달콩 잘 사는 모습이 참 보기 좋은데요!!

방송에서는 약간 이상해보이지만 자기 부인한테는 한없이

잘하는 남자더라고요~~ 여자 입장에서는 부럽네요!

물론 돈이 많아서 마음의 여유가 있으니 아내에게 이것저것

다 해줄 수 있겠지만 그게 아니더라도 항상 대화할때도

다 아내한테 맞춰주고 져주고 아내 기를 살려주는 모습이

참 멋있어 보여서 요즘 점점 호감으로 변하고 있네요~

 

역시 남자는 아내를 짓밟고 눌러서 자기 기를 살리는 남자보단

밖에선 아내를 높이 치켜세워주는 남자가 집에선 아내한테

더욱 존중받고 사랑받는 법이죠~!  

 

 

 

 

 

 

 

아내에게 이런저런 장난을 치는 영상들도 참 많은데요~

적당한 선을 지키면서 재미를 주는것 같아서 보기 괜찮더라고요~~

 

이날은 아내 소진이 외출한 사이 화장품을

싹 다 비워버리고 ㅋㅋㅋ

 

 

 

 

 

 

 

 

모르는척 시전

 

 

 

 

 

 

 

 

아내 등장

 

오늘 너무 피곤했다며 계속 찡찡ㅋㅋㅋ

아내는 왜 피곤했냐며 대화를 하던중

 

 

 

 

 

 

 

 

자기,,,,

근데 어디 치운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방청소를 시켜놓고 외출했나 봅니다

 

 

 

 

 

 

 

 

 

결국 청소를 만족스럽게 하지 못한 남편 덕에

아내가 한번더 전체적으로 청소를 시작하다가~

 

자신의 화장품이 모조리 없어진것을 발견

 

 

 

 

 

 

 

 

모...몰라...

도둑 들은거 아니야? (뻔뻔)

 

 

 

 

 

 

 

 

"빨리 가져와 오늘 하루종일 집에있었으면서 무슨 도둑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이런 장난 이미 많이 당해본 소진

주저않고 남편부터 의심합니다. 아예 확신

 

 

 

 

 

 

 

 

"아냐.. 나 카페 간사이 도둑 들었나봐 "

 

"친구누구?"

 

"친구... 아 있어 친구 "

 

"친구 없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끝까지 추궁해도 아니라고 발뺌하자

진짜로 화난 소진

 

엄청 큰소리를 내며 화장품을 찾는데

이때 진짜로 화난거같아서 저도 쫄음

 

 

 

 

 

 

 

 

 

그때!!!

 

짜라라라나란~!

아예 새 화장품을 전부 다 사온 턱형

 

 

 

 

 

 

 

 

 

금새 화가 풀려서 해맑은 소진

그리고 이 화장품들은 전부 다 평소에 소진이

갖고싶어하던 목록들이라고 하네요 ㅠㅠ

세상에 남편 복사해주라

 

 

 

 

 

 

 

여자에게 이보다 행복한 일이 있을까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하던 화장품 목록을 싹 다 선물받아니 캬 을매나 행복할꼬

알콩달콩 참 예쁘게 신혼생활을 보내네요 !!!부럽!!

 

 

 

 

출처 유튜브 대한건아턱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