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세상에서 제일 부러운 존재들

출처 유튜브 판달

 

 

 

 

 

 

일단 초능력자가 되면 돈 걱정할 필요가 없죠.

그저 티비에 나와서 초능력 몇번만 보여주면 부자~!

하지만 단점으로는 국가 기관에 실험 대상으로

잡혀갈 수도 있다는거 ... ㄷㄷ 위험성이 있지요

그래서 예지력처럼 잘 들키지 않는 초능력을

알게 모르게 사용해서 인생에 잘 써먹는게 좋다고 ㅋ

만화에서도 초능력자를 다룬 이야기들이 참 많죠~

저도 초능력이 있다면 정말 예지력이 제일 탐나네요!

로또 번호 ㅋㅋㅋㅋ

 

 

 

 

 

 

 

 

 

 

 

게임 좋아하고 애니 좋아하는 저로서는 늘 꿈꾸는 그런 이야기 ㅋㅋ

판타지 세계에 가고 싶다~! 자고 눈을 떴는데 판타지

세계였으면 좋겠다 !! 하고 늘 상상하죠

가상세계 게임? 만화같은 그런게 곧 현실이 된다는데

제가 더 늙기전에 빨리 그런 시대가 왔으면 좋겠네요

 

 

 

 

 

 

 

 

 

 

큰키 ~ 수술로도 가질 수 없는 타고난 것이죠~

요즘 현대인들에게 매우매우 중요한 요소이기도 한 키!

키에 따라 인생이 바뀐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죠~ ㅋㅋ

저도 지금 키에서 3센치만 더 컸으면.. ㅠㅠ

 

 

 

 

 

 

 

 

 

과거엔 주로 사치품의 대명사로 언급하였던

것이지만 현재는 고소득층에 속하는 상위 0.1% 사람을

통틀어 가리키는 신조어로 자리 잡았죠...

현실적으로 가장 부러운 삶이 아닐까 싶네요~

 

 

 

 

 

 

 

특히 내집마련이 정말 중요한 가장 궁극적인 목표인듯한

한국에서 건물 하나만 있다면 인생 목표다 완료한것이라고

볼 수도 있죠 ㅋㅋ... 건물 하나만 있어도 정말 여유로운

삶을 살 수도 있으니까요~~~~ 아 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