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요즘 학생들은 모를 것 같은 추억들

 

 

공중전화기~ ㅋㅋ 지금 비밀번호 누르는 현관문이

널리 퍼지기 전에는 열쇠로 문을 따고 들어가는 집이 많았죠 ㅋㅋ

열쇠 다 복사해서 가족들 하나씩 나눠갖고~ 열쇠 맨날 잃어버려서

나도 저렇게 엄마한테 전화하거나 친구 집에서 놀았었는데 ㅋㅋ

진짜 다 그랬었구나 추억돋는다~ 공중전화 예전에는 길을

걸으면 짧은 단위로 어디에나 놓여져 있었죠~ 문 여닫이도 있었는뎅

 

 

 

 

 

ㅋㅋㅋ진짜 세부적으로 묘사를 잘 했네요~

전화를 다 하고나서 수화기를 내려놓는게 아닌

뒤에 혹시라도 전화기를 급하게 써야할 사람을 위해

남은 돈은 남겨놓기! 그러면 급한 사람은 전화해서

긴급하게 전달할 용무를 상대에게 전달할 시간은 되었죠!!

나뭇잎 빻아서 소꿉장난하기 진짜 추억돈네 ㅋㅋㅋ

잊고 있었는데 ㅠㅠ 땅따먹기도~

 

해가지면 다 각자 자기 집으로 밥을 먹으러 흩어지고~

투니버스에서 나오는 애니메이션들을 보았죠 ㅋㅋㅋㅋㅋ

 

그리고 이 만화에서는 없는데 구몬 선생님 오는날에는

애들이 야 놀자~ 하면 안돼 나 오늘 구몬선생님와

또는 놀다가 나 구몬선생님 올시간 됐어~ 이러고 들어가고

ㅋㅋㅋㅋㅋ 그리고 구몬 끝나면 또 놀러나가거나

투니버스 보고~ 완전 추억 돋네요 ㅋㅋ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