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SG워너비 신곡발매 , 넌 좋은사람 / 김진호작사

SG워너비 신곡발매 , 넌 좋은사람 / 김진호작사

 

 

SG워너비가 3년만에 신곡을 발표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이번 신곡은 싱글로 제작됐다고 하는데요 .

싱글 노래 제목은 넌 좋은 사람 이라고 하네요 ~ 

노래는 16일 오후 6시 공개예정!

 

 

넌 좋은 사람 싱글노래는 SG워너비답지만 흔하지 않은 

멜로디를 구성한 미디엄 템포 곡이라고 하네요 

친구와 연인 , 가족과 SG워너비 함께 노래로 쌓아왔던 

추억들을 모든이에게 감사와 고마움을 담은 곡이라고 하네요 

 

 

내사람 , 라라라 , 아리랑 진짜 다  갓띵곡들밖에 없는데요 

조영수 작곡가 , 로코베리 안영민 , SG워너비 김진호가 

이번에 작사와 작곡 참여를 했다고 하니 기가막힌다 ^^

 

 

놀면뭐하니 출연하면서 역주행하기도 했죠 

저도 그때 그 시절 다시 느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는데요 

이렇게 신곡발표한다고 하니 너무 설레고 좋네요 ~ 

넌 좋은사람 노래 공개 오늘 오후 6시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