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하성운 광주공연 연기확정 , 코로나 확산여파

하성운 광주공연 연기확정 , 코로나 확산여파 

 

 

 

하성운이 광주에서 진행될 콘서트 일정을 연기했다고 하네요 

광주 김대중컨밴션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었던 

하성운의 콘서트 포레스트 앤드 인 광주 공연이 

9월 18일로 연기를 결정했다고 하네요 

 

 

 

 

7월24일 , 25일 공연예정이었던 서울공연과 

광주 , 부산 ,대구 일정이 순차적으로 있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코로나 확산으로 사회적거리두기 4단계 격상까지 

진행되면서 서울 콘서트에 대해선 잠정 연기를 결정했는데요 

 

 

 

광주 및 지방공연에 대해서는 일정대로 진행할 예정이었다고 했었죠 

소속사에서 서울 공연의 잠정 연기를 공지하면서 

역지침을 철저하게 준수해 공연 관람 진행할 예정이라고 했었는데요 

 

 

 

 

그러나 광주일정도 코로나 여파로 연기하게 됐다고 하네요 

하성운은 6월에 신곡 스니커즈 발표했는데요 

여름이랑 잘어울리는 보이스랑 컨셉인듯 ~ 

 

 

커뮤니티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