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나훈아 연말공연, 테스형의 징글 벨콘서트 개최예정

나훈아 연말공연, 테스형의 징글 벨콘서트 개최예정

 

 

 

 

나훈아가 12월 연말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콘서트 이름도 화제가 될것 같네요 ㅎㅎ

나훈아 테스형의 징글 벨 콘서트라고ㅋㅋㅋㅋ 부산, 서울 , 대구에서 개최할 예정이라네요

이번 연말공연은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시작된다고 하네요. 날짜는 12월 12일~ 13일이라고해요

이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12월 18일 ~20일 열린다고 하네요 .

 

 

 

 

 

대구에서는 엑스코 1층에서 12월 25일 ~ 27일 열릴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2월 나훈아 콘서트

공연으로 꽉 채워지네요 ㅎㅎㅎ 나훈아 요즘 테스형으로 화제와 인기를 한몸에 받고 있는데요

유명하다는 캐릭터 펭수까지 나훈아 테스형 패러디 한거 보면서 얼마나 웃기던지 ~

나훈아 올해 추석에 공연했었는데 그때 엄청 장난 아니였던거 기억이 나는데요

 

 

 

 

 

코로나 장기화로 국민들을 위로하고자 15년만에 방송출연했던게 큰 화제였기도 한데요 !!

그래서 그런지 10월 가수 브랜드평판에서 1위를 차지하기도 했죠

9월 빅데이터 수치보다 약 32%나 증가한 수치를 기록했다고 하는데요.

아무래도 2020 한가위 대기획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이 큰 이유였던거 같네요 !!

 

 

 

 

 이번 연말 공연은 코로나 19 예방을 위해 공연방역지침을 준수하고 좌석간 거리두기 좌석제로

운영된다고 하네요. 티켓 오픈은 나훈아 티켓을 통해 부상공연 =11/17 오전 10시 ,

서울공연 11/24일 오전 10시 , 대구공연 12/1일 오전 10시에 진행된다고 하네요.

테스형! 이번 공연에서도 보여줄듯 ~!!! 기대된다 ㅎㅎㅎㅎ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