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카디비 이혼취소 3억대 자동차 선물로 화해?

카디비 이혼취소 3억대 자동차 선물로 화해?

 

 

 

 

 

미국 래퍼 카디비가 이혼 소송을 취소했다고 하는데요. 최근 오프셋과 이혼 신청을

취소했다고 하네요. 4일 재판을 앞두고 극적으로 화해한건가 싶은데요.

9월 오프셋의 불륜을 이유로 결혼 3년만에 이혼 소송을 카디비가 제기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3년만에 이런 충격적인 소식을 들어서 당사자나 팬들도 많이 충격적이었는데요.

 

 

 

 

카디비가 화해의 여지가 없다면서 이혼 의사를 굳게 다졌다고 하는데요 .

그러나 다시 재결합하면서 애정을 과시했다고 하네요. 그러다가 두사람의 결별과 재결합 소식은

작년에 이어서 이번이 두번째 라고 하는데요.. 살짝 불안불안하네요... 카디비가

결국 공식적으로 오프셋과 이혼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고 하는데요

 

 

 

 

이후 카디비는 오프셋에게 약 3억원대의 자동차를 선물받았다고 하네요. 그러면서 카디비가

나는 물질적인 것을 좋아한다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이후에 카디비와 오프셋의

애정이 담긴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역시 남의 사생활 ...연예인 그사세.. 인듯

당사자가 아님 정말 아무것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

 

 

 

카디비가 오프셋이 선물한 고가의 자동차를 타고 경찰서로 남편을 데리러 가는

장면이 공개되기도 했는데요. 그리고 두사람 사이에는 딸이 있다고 하죠.

아 경찰서에 데리러 간것은 오프셋이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기 위한 집회에 참여했고

집 돌아오는길에 카디비의 사촌과 함께 경찰에 총기 휴대한 혐의로 붙잡혔었다네요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