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이아현 이혼사실 , 재미교포 사업가 ,3번째 파경

이아현 이혼사실 , 재미교포 사업가 ,3번째 파경 

 

 

 

 

이아현이 결혼 1년 6개월만에 파경을 했다고 하는데요. 결혼 8년만에 이혼했다는

보도에 대해서는 와전됐다고 하는데요. 이아현은 재미교포 사업가 이씨와 2018년

미국 하와이에서 조용히 결혼을 했다고 하는데요. 이아현이 이씨와 2012년 결혼한것으로

알려졌지만 이는 사실이 아니라고 바로 잡았는데요

 

 

 

 

 

 

소속사에서는 이아현 부부의 이혼사실을 어제 알렸는데요. 하지만 구체적인 시기와

사유에 대해서는 밝히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아현은 97년 첫 결혼 이후 3개월만에

파경을 하고 말았는데요. 이후 2006년에 재혼한 후 5년만에 다시 이혼을 해서 놀라기도 했죠

이아현은 94년에 데뷔했다고 하는데 데뷔 한지 얼마 안되서 결혼을 했었다는 사실이 새삼 놀랍네요

 

 

 

 

2011년 이혼한 후 두번째 결혼 생활 중 입양한 두딸과 이혼 후 이아현이 양육을 하고

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두번째 이혼 후에도 이아현으 활발하게 방송 활동을 해왔는데요

드라마 TV소설 삼생이, 오로라 공주, 여왕의 교실 ,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일 , 정도전,

골든 크로스, 고맙다, 아들아, 최고의 연인, 톱스타 유백이에 출연햇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최근에 종영한 일일 저녁 드라마 기막힌 유산에서도 출연해서 활동했었는데요

이아현의 3번째 이혼소식이 다소 놀랍기도 하네여.. 몇년전에 둥지탈출에서 가족들과의

일상이 공개됐었는데 그때 나오신 분이 재미교포 사업가 이씨였던거 같은데요

사유는 모르지만 아이들과 더욱 힘내시고 잘 지내시길 ~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