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윤식당3 최우식, 박서준 출연, 1월 촬영예정

윤식당3 최우식, 박서준 출연, 1월 촬영예정 

 

 

 

 

 

박서준과 최우식이 윤식당3에 출연을 한다고 하니 너무 기대된다 ㅠㅠ 박서준 시즌2에

출연했었던거 아는데 이번엔 둘이 같이 출연한다고 하니 이케미 어쩔 ㅠㅠ

박서준 윤식당2에 출연 이후 광고도 얼마나 많이 찍었는디요~ 이번에 둘이

출연 같이하니까 시청률도 이건 뭐.. 장난 없겠다 ~ ㅋㅋㅋ

 

 

 

 

윤식당3 방송이 사실은 올해 봄 해외에서 촬영을 하려고 계획하고 있었다네요

코로나19로 인해서 출국이 불가능해지고 무기한 연기됐었다고 해요

올해 여름 정유미 , 최우식이 여름방학을 방송했는데 힐링이라는 컨셉에서

사실 조금 만족감을 채우지 못해서 아쉬웠는데요

 

 

 

 

제작진은 윤식당을 이번에 해외가 아닌 국내에서 촬영을 계획중이라네요

내년 1월 촬영을 진행하려고 준비중이라고 해요 시기도 11월로 바꿨다는데요

11월말 국내 촬영 일정이 계획돼있다며 윤식당3라는 타이틀을 뗄수도 있고

촬영지는 아직까지 함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나영석이 이끄는 시리즈물로 화제의 화제 방송 중 하나인데요

2017년 첫방 이후 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어왔던 프로그램인데요 저도 이프로 좋아해요 ㅠ

인도네시아 발리 , 스페인 등등 다양한 나라에서 다양한 문화를 볼 수 있었기에 대리만족 됐던..

 국내라고 하니 이번엔 국내 여행 대리만족 할수 있지 않을까??

 

 

 

윤식당, 여름방학,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