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해쉬스완 입대, 사회복무요원 공익 판정 ,여자친구

해쉬스완 입대, 사회복무요원 공익 판정 ,여자친구 

 

 

 

 

 

해쉬스완이 오늘 훈련소에 입소한다고 하네요. 기초군사훈련을 마친 후에는

사회복무요원으로 병역의 의무를 다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해쉬 스완은 어제 21일 라이브

방송을 통해서 입대를 앞두고 팬들과 작별인사를 하기도 했었는데요 ㅠㅜ " 이렇게

웃으면서 가게 되니 기분은 좋다. 금방 돌아오겠다, 재밌는 썰을 많이 만들어 오겠다"라고 했는데요

 

 

 

 

 

95년생인 해쉬스완은 올해로 만 25세 인데요.  그리고 해쉬스완이 공익근무요원으로

판정 받은것에  대해서 판정 사유는 함구했다고 하네요 ... 무슨일인지 아픈건 아니겠죠...? ㅠ

해쉬스완이 회사와 계약하기 전 미리 공익 판정을 받은것만 알려졌다고 하는데요

그리고 해쉬스완 여자친구를 SNS에 공개하기도 했었는데요 곰신이 됐네요

 

 

 

 

해쉬스완 터콰이엇이 수장으로 있는 앰비션 뮤직에 속해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2월 신곡을 발표했었고 쇼미더머니 시리즈에 출연하면서 이름과 얼굴을 더욱 알린 래퍼인데요

이번달에는 지바노프 앨범 리믹스 컴피티션으로 컴백할때 해시스완이 참여했었는데요

굿 띵 리믹스 - 창모 , 캐시, 해쉬스완, 진저, 폴블랑코,따마 , 택 ㅎㅎㅎ

 

 

 

해쉬스완 여자친구 관련 이야기를 찾아봤더니 라이브 방송에서 "처음 술자리에서

만났다. 마음에 들어서 술자리 중간 화장실 다녀오면서 옆자리에 앉았다. 오늘 처음 봤지만

마음에 든다. 만나보자 라고 고백해서 사귀게 됐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여자친구는 승무원이라고 하는데요 또 방송출연한적도 있다고해서 놀람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