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쇼미더머니9 오왼하차 확정 , 방송 통편집, 대마초 논란

쇼미더머니9  오왼하차 확정 , 방송 통편집, 대마초  논란 

 

 

 

 

 

쇼미더머니9측에서는 오왼 오바도즈가 프로그램에서 하차하기로 확정했다고 했는데요

앞으로 방송에서 모두 편집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출연했던 1회분에서도 편집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최근대마초 혐의로 적발된 오왼 오바도즈가 결국 쇼미더머니9에서

하차를 확정하고 방송 통편집이 결정됐네요....

 

 

 

소속사 메킷레인 레코즈에서도 오왼 오바도즈는 같은 소속사 래퍼 나플라, 루피,블루,

영웨스트와 함께 대마를 흡입한 혐의로 작년 경찰에 적발됐다는데요

오왼 오바도즈는 초범인 점을 감안 받아 검찰의 기소유예 처분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공식 SNS를 통해서 당사 소속 아티스트 전부 작년 대마초 흡연 혐의로 조사를 받았다고 했는데요

 

 

 

경찰 조사 당시 전 아티스트가 필요한 법적 절차에 따라서 성실하게 조사에 임했고

소변 검사에서 전부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하는데요 그러나 이 과정에서 2019년 대마초를

흡연한 사실을 시인하고 7월에 해당 사건에 대해서 최종적으로 기소 유예 처분을 받았고

영웨스트는 현재 재판이 진행중이라고 했는데요

 

 

 

메킷레인 레코즈 멤버 전원은 잘못을 인정하고 진심으로 후회하며 깊이 반성하고 있다는데요

당사 역시 이러한 불미스러운 사태가 발생한것에 대해서 무거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네요

또 다시 이와 같은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소속사 차원에서 재발 방지 대책 및 자체 징계

방안을 마련했고 강력히 대처할 예정이라네요... 래퍼들의 마약사건은 늘 끊이지 않는것 같네요

 

 

커뮤니티, 쇼미더머니9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