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박태준 혼인신고 고백, 마마무 연습생 출신 아내 ,나혼자산다 출연

박태준 혼인신고 고백, 마마무 연습생 출신 아내 ,나혼자산다 출연

 

 

박태준이 라디오스타에 나와서 올해 혼인신고를 했다고 깜짝 고백을 했는데요

아무한테도 안 알렸다며 어렸을때부터 결혼식을 왜 해야 하는지 이해가 안됐다는데요

친구가 많이 없었는데 예식홀을 다 채울 수 있을지 걱정도 됐다고 하면서

결혼발표를 미뤘던 이유에 대해서 이야기 하기도 했는데요

 

 

 

박태준은 와이프도 결혼식이 싫다고 했다며 보통 여자들이 결혼식의 주인공이지

않나라며 그 친구도 싫다고 해 혼인신고만 하고 살았다고 밝혔는데요.

라디오스타에 나온김에 결혼식도 안했으니까 한번 이야기하고 싶었다고 밝혔는데요

박태준은 혼인신고 한지는 얼마 안됐다고 이야기 했는데요

 

 

연애는 10년가까이 했는데 동거를 길게 했다며 지금은 친구랑 같이 사는 느낌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는데요

박태준은 지금 행복하다고 했는데요. 알고보니까 박태준의 여자친구이자 이제는 아내인

여성분은 마마무의 연습생 출신으로 나혼자산다에 작년 7월 화사편에 나왔었는데요

화사의 친한언니 최수정으로 나오며 같이 연습생 생활을 했다고 화제였기도 한데요

 

 

 

 

마마무가 될수도 있었던 언니라며 지금까지도 소중한 인연이라고 화사가 언급했었는데

화사도 이 결혼소식을 알고 있었는지 ㅎㄷㄷ 대박사건 최수정은 2010년 한중 합작

5인조 그룹 롯데걸스로 활동했었다네요. 박태준과 최수정은 2011년 램 뮤직비디오

이러다 죽을지도 몰라에서 연인으로 등장했었다고 하네요!

 

 

 

라디오스타, 나혼자 산다,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