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임창정 다섯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소주한잔 에피소드

임창정 다섯아들,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 ,소주한잔 에피소드 

 

 

 

 

임창정이 어제 옥탑방의문제아들에 출연했는데요. 지난주 주말에는 집사부일체에서 보고

이번주에는 옥탑방의문제아들에서보고 반갑네요 ~ 임창정은 방송에서 대가족

스토리와 활동 에피소드들을 공개했는데요. 다둥이 아빠로써 웃픈 근황을

전햇는데요. 예능 이제할거라면서 지금보고 계신 PD, 작가분들 많이 연락 달라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그땐 하나고 지금은 다섯이다. 아들만 다섯이다. 혼성그룹도 아니고 보이그룹"이라며

본인 가족에 대해서 이야기 하면서 자신을 홍보했는데요. 와우... 아들만 다섯..

첫째가 14살 , 막내가 9개월이라고 하는데요. 만 14년동안 육아를 하고 있다며

추가 자녀계획은 엊그제 마무리했다고 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과거 라디오방송에서 이상형인 임청정과 결혼하고 싶다고 밝혔던 김숙은

신인때 금촌댁네 사람들 단역으로 출연한적이 있다고 했는데요. 그때 임창정이 너무

연기를 잘해서 반했었다고 하는데요 크흐 ~완전 성덕이시네요 부럽

임창정도 이런 팬 만나 꽤 뿌듯하지 않았을까 싶네요

 

 

 

 

 

임창정이 뽑은 효자곡은 소주 한잔이라고 언급도 했는데요. 택시타고 녹음하러

가면서 쓴거라며 그때 당시 발라드에서는 드물었던 구어체 가사였다고 했는데요

작곡가에게 부담이 있었다며 녹음 스케줄을 미루더라도 가사를 받아서 쓰자는 말이나왔었다네요

근데 막상 녹음하니 매니저들이 슬퍼했다는데요.. 오우 갓띵곡 못들을뻔했네요 ㅠ

 

 

 

 

옥탁방의문제아들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