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구혜선 전참시 출연, 구방미인 작업실 공개?

구혜선 전참시 출연, 구방미인 작업실 공개?

 

 

 

구혜선이 MBC 예능 전지적 참견시점에 출연한다고 해요 그게 바로 이번주 방송 ^^

구망미인 작업실 라이프를 공개한다고 하는데요. 대박 궁금했는데 이번주 방송

아마 다들 궁금해하니 화제성이나 시청률 좀 오르지 않을까 예상되는데요 ~

구혜선 워낙 손재주가 좋아서 영화나 책, 그림 ,음악에 소질을 보여왔는데요

 

 

전참시 방송에서도 자신만의 작업실에서 대학원 중간고사 과제도 준비하고 또 작곡이나

미술 등 작업활동을 하는 모습들을 공개한다고 해요. 온라인 강의를 들으면서 청소를 하거나

셀프 앞머리 커트를 하기도 한다는데요 ㅋㅋㅋㅋㅋ 이 방송을 통해서 지금 온라인 수업 받는 사람들

상당히 공감 살것 같은데요 ?? ㅋㅋㅋㅋㅋ 구혜선이 엉뚱하기도 해서 보는 재미가 있을듯 ~

 

 

 

구혜선은 전참시 방송에서 컴퓨터 앞에서 치킨 먹방을 즐기기도 하고 반려견과 대화를 나누기도 하며

구석구석 아기자기한 반전이 숨어있는 작업실도 공개해준다고 하는데요. 매니저 없이도

능숙하게 운전실력을 보이기도 한다네요. 셀프 주유도 하고 선지 해장국을 먹으러 간다고 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다들 구혜선이 혜장국에 이것 한컵을 부어서 놀랐다고 하는데요 ㅋㅋㅋㅋ

 

 

과연 구혜선이 해장국에 부은 이것은 무엇일지, 이 모습을 보고 먹교수님께서는 어떤 반응을

보이셨을지 다 궁금하네요 ㅋㅋㅋ 약간 웃음 유발 포인트 구간인듯 ㅋㅋㅋ

구혜선 이혼 후 첫예능 출연인것 같은데 이에 대해서 대중들의 반응도 상당할듯..

 

 

 

https://tv.naver.com/v/16494674

 

< 구혜선의 라떼 월드 & 나태주의 인생 열차 >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 예고

전지적 참견시점 | < 구혜선의 라떼 월드 & 나태주의 인생 열차 > 전지적 참견 시점 129회 예고 [전지적 참견 시점] 128회, 20201031

tv.naver.com

 

 

전참시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