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미쓰백 유진 1등, 투명소녀 주인공, 음원수익 50% 지급, EXID 출연?

미쓰백 유진 1등, 투명소녀 주인공, 음원수익 50% 지급, EXID 출연?

 

 

 

미쓰백 방송에서 첫번째 경연에서 1등을 유진이 했는데요. 너무 행복했다며 열심히

연습한 보람이 있구나 노래에서 1등한게 처음이라 어떨떨하다, 미쓰백 첫 인생곡을 제가

가져간 건데 더 뜻깊은것 같다. 그 첫 출발을 제가 해서 라고 소감을 밝히기도 했는데요.

미쓰백을 보면서 정말 다들 잘됐음 싶더라고요ㅠㅠ 마음이 한편으로 너무 짠함 ...

 

 

1등한 유진은 연습을 정말 많이 하는게 보였는데요. 탄탄한 보컬 기본기가 있어서 전체적으로

어떤 노래를 불러도 안정적인것 같더라고요. 배윤정도 집중력이 진짜 좋다고 표현력이

너무 좋았다고 칭찬함 ㅎㄷㄷ.. 원곡자 윤일상이 노래에서 중요한건 멜로디 전달력이라고

그부분에 노래 자체 표정이 살아 있다고 잘 만든 드라마 같다고 칭찬함 ..

 

 

 

미쓰백 1등한 유진은 음원 계약 내용을 들었는데요. 음원 발매 후 유진에게는 50%의

음원 수익금을 지급한다고 해서 놀랐는데요. 윤일상과 백지영은 이런 계약은 업계에서

없는 파격적인 조건이라고 다들 놀라기도 했는데요 . 다른 멤버들은 이런 이야기에 다음

인생곡 경연에 대한 의욕이 더욱 커졌을것 같네요 ㅎㅎ

 

 

 

투명소녀 경연 다음날 백지영과 송은이 , 윤일상은 미쓰백 멤버들에게 새로운 스페셜 멤버가

온다고 알렸는데요. 방송 끝에 노래 위아래로 전국을 흔들었던 EXID 멤버 중 한사람이

합류할것이라고 밝혔는데요. 이엑스아이디가 합류한다? 되게 의외인데요. 누굴지....;;;

진심 누구지?? 아님 전멤버.. ? 아 다음주 방송 얼른 보고 싶다

 

 

미쓰백 출처

 

 

https://tv.naver.com/v/16575104

 

유진의 <투명소녀> 무삭제 풀버전

미쓰백 | 매주 목요일 밤 11시 미쓰백! 많은 시청 바랍니다.

tv.naver.com

https://tv.naver.com/v/16575020

 

EXID 등장! 두 번째 경연에 참여할 스페셜 멤버는 누구?

미쓰백 | 매주 목요일 밤 11시 미쓰백! 많은 시청 바랍니다.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