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오늘은 일상 특집! 소소한 이야기

오늘은 일상 특집! 소소한 이야기

 

 

 

 

안뇽앙뇽 오늘은 금요일이잖아요~

그래서 오늘은 딱히 다른 콘텐츠를 가져오지 않았어요!!

오늘은 저의 일상을 가져왔답니다~~~ 오랜만인가

아니면 처음인가!?ㅋㅋㅋ

 

 

 

 

 

 

 

금요일이라 나태해져서 그런지 업무가 밀렸는데요~

그래서 그냥 간단하게 일상만 적고 오늘은 물러가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 되시길 바랄게요 :0

 

 

 

 

 

 

 

 

요 사진이 뭔지 궁금하시죠! ㅋㅋㅋ

아침에 출근길에 항상 보는 장면인데요~

동네에 정말 마음이 따뜻한 분들이 많이 계셔서

저렇게 길고양이를 위해 항상 밥과 물을 놓아주시더라고요 !!

예전에는 집도 만들어주셨는데 주민 신고가 들어왔는지

경비아저씨가 부셨음 ㅠㅠ 제가 그 장면을 봤지요 ...

여튼!! 저도 이제 날이 추워져서 사료를 줘야겠네요

 

 

 

 

 

 

 

 

요거는 아빠가 출장갔다 오시면서

사온 호두과자~~ 제가 너무 많이 먹어서

엄마랑 다툴뻔 했답니다 ㅋㅋ

 

 

 

 

 

 

 

요즘 먹고있는 유산균!!

이게 여자한테 정말 좋은 유산균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큰맘먹고 샀는데 정말 좋은것 같아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