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잘 맞는것같은 신기한 무의식 심리테스트

안녕하세요~ 곧 점심시간이 다가오네요. 오늘은 엄마가 늦잠을 자서

도시락을 안싸주시는 바람에 오는길에 김밥을 사왔답니다~

아침까지만 해도

배고팠는데 소세지 왕 큰것을 하나 다 먹었더니

지금은 별로 배가 안고프네요.

 

그래도 맛있는 치즈 김밥이니 남김없이 다 먹어야겠어요!

라면도 있다면 더 환상의 조합일텐데 아쉬워용~

 

오늘은 아주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가지고 와봤습니다.

바로 우리의 무의식을 알 수 있는 테스트인데요 !!!!

재미있게 봐주시길 바랄게요 ~

 

 

 

출처 - 유튜브 퀴즈 코리아

 

 

 

 

 

시작하기 전에 너무 좋은 명언인것 같아서 이것도

함께 가져왔어요.

 

다른 사람에게 받은 상처는 금방 잊어버리고

은혜는 절대 잊지 말라는 뜻이죠

 

 

 

 

 

 

 

 

 

 

당신이 숲 속에 함께 걷고 있다고 한 이 사람은 이유가 무엇이든지

현재 당신에게 가장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고,

큰 영향을 미치고 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 동물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떠올리는 이미지이며

동물의 크기는 인간관계를 얼마나 힘들어하고 있는지 나타내고 있답니다.

 

크게 상상했다면 현재 당신을 아주 힘들게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이라네요~

 

저는 강아지를 선택했어요

 

 

 

 

 

 

 

 

 

 

또한 당신이 이 동물을 마주쳐서 한 행동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을 대할 때 어떤 식으로

대처하는지를 보여준다고 하네요!

 

 

 

 

 

 

 

 

 

 

한참을 걸어 더욱 깊은 숲 속으로 들어간 당신!

숲 속에서 집을 발견합니다~

 

 

 

 

 

 

 

 

 

저는 엄청나게 큰 집에 울타리 또한 큰 집을 선택했는데

은근 맞는것 같네요 ^^

 

뒷부분에 더 스토리가 많이 있었는데 뒷 내용이

더 궁금하신 분들은 유튜브에 검색해서 직접 해보시길 바랄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