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귀가 간지러워지는 얼음 먹방 ASMR

요즘 유튜브에 새롭게 인기를 끌고있는 컨텐츠가 있지용~

바로 ASMR!! 인기를 끈지는 좀 됐지만 그래도 정말 청각을

자극하는 이 영상은 중독성이 강해 인기가 오래 꾸준하게 가네요!

특히나 요즘 주목을 받고있는 얼음 먹방~ 중국에서 처음에 유행한걸로

알고 있는데 우리나라 유튜버들도 점점 얼음 먹방을 보여주기 시작하네욤

그중에서 정말 귀를 간질간질하게 만드는 영상을 가져와봤어요

혼자보기 넘 아까워서 ~ ㅎㅎ 이건 진짜 소리로 들어야 하는거라

아래에 추소도 첨부했습니당!

 

 

출처 - 유튜브 ASMR Suna 꿀꿀선아

 

 

 

 

 

형형색색 가지각색의 다양한 색깔과 모양으로

일단 시각에서 한번 즐거움을 주고~ 또 사각사각하는

근질근질한 기분좋은 소리로 청각의 즐거움을 주네요 :)

 

 

 

 

 

 

 

 

 

 

 

요렇게 예쁘게 생긴 얼음들은 어떻게 얻나 궁금했었는데~

요렇게 음료들을 예쁜 얼음통에 넣어서 직접 얼려서 사용하는군요!

 

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조금만 생각해보면 금방 알 수 있는건데..

우리 어렸을때도 이렇게 음료 얼려서 많이 먹었잖아요~~

 

그 그 아이스크림 만들기 통도 기억나시죠?! ㅎㅎㅎㅎ

요즘에는 참 예쁜 얼음통이 많이 나와서 이거 만들어보는

재미도 있겠어요 후후

 

 

 

 

 

 

 

 

 

내가 저렇게 벌려서 먹었다면 두턱이 아니라 세턱 됐당..

저분 턱살이 하나도 없으시네~~

 

먹는 모습이 참 예쁘신듯! 얼음도 너무 알록달록 에뿌궁 ㅠㅠ

 

 

 

 

 

 

 

 

이런 얼음통은 온라인에서만 판매하나요 ?ㅎㅎ

다이소 같은곳에서 판매하려낭~~~? 저도 이렇게 다양한

얼음 음료수 색깔별로 사와서 얼려서 만들어보고싶어용 ㅎㅎ

재밌을듯 !

 

 

 

 

https://www.youtube.com/watch?v=Qtk2mrUNKXU

▲영상 주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