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최근 콘서트한 태연 한결같이 예뻐

출처 - 네이트판

 

 

 

 

원래 예쁘게 생긴 애들은 나이를 먹어도

쭉 한결같이 예쁜가보다 ㅠㅠ 흑흑

 

얼마전 올라온 공항 움짤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여전히 예쁘네요

 

 

 

 

 

 

 

 

 

얼굴은 순딩순딩하게 생겨가지고 이날 왜이렇게

눈에 힘을조써 태연이 ㅋㅋㅋㅋ 도도한척 하는거야?!

장난입니다~~

 

머리를 이렇게 단정하게 하나로 묶었는데도

청순하고 예쁘다,, 내가 이렇게 묶으면,,

그냥 길거리 노숙자야,,,

 

 

 

 

 

 

 

 

피부 진~~~~짜 하얀듯 그래서

어떤 패션이든 어떤 머리색이든 머리스타일이든

다 소화하는듯 하네요

 

 

 

 

 

 

 

 

 

서현진을 닮았다는 말들도 있고~

음 저는 서현진은 잘 모르겠어요 둘다 각자

자신만의 매력이 있고 너무 예쁘지만 둘이

닮진 않은듯! 이날은 콘서트에서 찍힌 사진이라고

하는데~ 화장 왜저렇게 예뻐 인형같다

태연은 흑발을 해도 금발을 해도

다 인형같은 이미지가 얼굴에 있는듯

 

 

 

 

 

 

 

 

 

 

연예인 콘서트를 한번 가게된다면,,

태연 콘서트나 소녀시대 콘서트를 꼭 가보고 싶은것이

제 소원이빈다

 

 

 

 

 

 

 

 

작고 여린 체구지만 무대에서는

파워 넘치는 포스를 보여주는 태연~

진짜 노래도 잘하고 어떻게 저런

작은 체구에서 그런 가창력이

뿜어져 나오는지.. 태연 오래오래

활동하기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