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별로 안알려진 아이린 휴가 움짤 사진들

출처 - 네이트판

 

 

 

 

올해 초에 멤버들이랑 다같이 휴가를 간 아이린~

멤버들이랑 다같이 간거 맞겠지..? 아니여도 뭐라하지

말아주세용 흑흑 무서버여... ★

 

올해 초 사진이라고 합니다~

저도 이번년도에는 휴가를 갔다왔지요 ㅋㅋ

 

 

 

 

 

 

 

 

 

 

중독성있게 계속 보게되는 아이린의 사진들~

청순청순 열매를 먹은것처럼 청순하면서도 도도하고

인형같이 예쁜 외모를 가지고 있네요~

이게 출국 사진인데도 이렇게 에뿜니다!

 

 

 

 

 

 

 

 

 

 

멤버들이랑 다같이 찍은 사진도 공개되었는데요~

이거는 공식 인별에 공개된 사진이라고 해요!

비록 조이는 스케줄때문에 없지만 멤버들 다들

너무 사이 좋아보이네요~ 그리고 보면 볼수록

멤버들 하나하나 다 예뻐지는듯 ㅋㅋ

 

 

 

 

 

 

 

 

 

 

오잉 요거는 위쪽에 있어야되는데 왜 아래로 왔지

여튼! 이것도 휴가가서 찍은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휴기 느낌이 물씬 나네요~ 돈만 많으면

진짜 여행만 다니면서 살고싶네요 ㅋㅋ

 

 

 

 

 

 

 

 

요거보고 빵 터졌네요 ㅋㅋㅋ 사이가 어찌나 좋은지

진짜 친구들인것 같습습니다

 

호이짜 호이짜 소매공격 저거는 뒷모습만 봐도 슬기네요 ㅋㅋ

 

 

 

 

 

 

 

 

 

아이린의 반격 똑같이 소매공격

 

 

 

 

 

 

 

 

마지막 ㅋㅋ 호로로로롤ㄹ 싸움판

그와중에 옆 멤버들 아예 관심없는것도 포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