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어렸을때부터 지금까지 쭉 연예인 국민배우

출처 - 네이트판

 

 

 

 

는 바로 김유정!

 

4살때 우연히 PD 눈에 띄었고 그길로 잡지모델이 되었다고 함!

그리고 어린나이로 잡지 모델로 활동하다가 5살때는 크라운산도

CF도 찍어서 주목을 받았다고 함~

 

 

 

 

 

 

 

 

 

 

 

그리고 6살이라는 어린 나이에 영화에도

첫 출연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우는거 진짜 너무 귀엽네요 ㅠㅠ 넘 사랑스럽..  

잉잉 왜울어 진짜 지갑 털어서 다 사주고프다 !!

 

 

 

 

 

 

 

 

 

 

 

 

7살에는 친절한 금자씨, 내생에 가장 아름다운 일주일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어린 나이인데도

연기력을 인정받으며 성장해왔다고 합니다!

 

 

 

 

 

 

 

 

 

 

 

그렇게 나이를 먹으면서 쉬지않고 계속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작품에 골고루 출연하며

커리어를 계속해서 쌓아오며 점점 성장하는 유정이!

요 위에 사진은 단편드라마로 옛날에 잠깐 했었던

구미호 장면 중 하나인것 같네요~ 저도 정말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ㅋㅋㅋㅋ

 

 

 

 

 

 

 

 

 

그리고 !

 

대망의 해품달!!!!!!!!

 

해를품은달에서 대박을 치면서

대중들에게 확실히 김유정을 알리게 됩니다

 

 

 

 

 

 

 

 

 

 

그리고 점점 인기가 급상승 하게되고 ~

나이를 먹으면서 얼굴도 더더욱 예뻐지고

다양한 드라마는 물론이고 음악방송 MC까지

맡으며 확실하게 톱스타로 자리매김하는데요!

 

 

 

 

 

 

 

 

 

 

 

와~ 너무 청순하고 예쁜거 아니에요....?

17살에 화장품 CF까지 찍고 이제 대세 여배우의

길에 들어가는 유정이~

 

 

 

 

 

 

 

 

 

 

 

많은 여자들의 이상형 박보검과 구르미 그린 달빛을

찍으며 그 인기를 확실하게 정점까지 찍고!!!!

정말 한복 너무 단아하게 잘 어울리는 외모입니다~

 

 

 

 

 

 

 

 

 

그리고 이제는 20살 성인이 되어 앞으로가

더더욱 기대가 되는 김유정!!!

하지만 지금 유정이가 몸이 너무 안좋은데

하루빨리 건강하게 회복해서 얼른

웃는 모습으로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