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연예인들의 우상 이효리 아디다스 화보

 

 

 

 

 

연예인들의 연예인이라고도 불리는 이효리

진짜 어마어마 했었죠...... ㅋㅋㅋㅋㅋ

 

아이돌의 원조라고도 할 수 있는 핑클의

멤버로서 그 이름은 전 국민에게 떨쳐놓고

화려하게 사라졌던 ㅋㅋㅋㅋ 횰언니

지금은 사랑해주는 남편분을 만나

제주도에서 깨볶으며 행복하게 살고있는중~

 

 

 

 

 

 

 

 

 

더이상 티비에서 못보나 아쉽기도 하지만

행복을 빌어줬는데 요즘 민박집 예능으로 다시

우리에게 반가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그리고 이번에 아디다스 화보도 찍었다고 합니다!!

 

 

 

 

 

 

 

 

 

다 힙하다고 멋있다고 하는데.....

저는 그렇게 예쁘진 않네요 솔직히

 

누가 울 이쁜 효리언니 머리를 미역을 만들어놨어...

나와.. 누구야...

 

 

 

 

 

 

 

 

 

 

그나마 몸매랑 분위기가 되니까 이런 컨셉들도

힙하게 소화한듯.. ㅎ

 

 

 

 

 

 

 

 

 

눈웃음 하면 진짜 이효리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트레이드 마크였는데 ㅋㅋㅋ 초딩땐가 중딩땐가

그때는 이효리 닮았다 하면 최고의 칭찬이었죠 ㅋㅋ

다 이효리 눈웃음 따라하고

 

 

 

 

 

 

 

 

 

 

와... 운동도 요가를 틈틈히 하니까 이렇게 몸매를

계속 유지할 수 있는건가 봅니다 진짜 몸매 바꾸고프다... ★

 

 

 

 

 

 

 

 

 

어떤분이 댓글에 요새 나와도 탑먹었을듯 하는데

진짜 인정 ㅋㅋㅋㅋㅋ 성격좋아 쿨해 노래잘해 예능감좋아

포스있어 춤잘춰 다만능인데 예쁘기까지해 진짜

엄청나게 예뻤는데 세월이 흘러서 지금은 활동을 안하고

있지만 진짜 효리언니도 존재감이 어마무시 대단했죠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