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엑소백현 월화드라마 ost 참여곡 공개예정

엑소백현 월화드라마 ost 참여곡 공개예정 

 

 

 

 

엑소백현인 월화드라마로 방영되고 있는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의 ost에 참여를 했다고 하는데요. 백현 군입대전

정말 많은 콘텐츠 , 커리어를 만들고 갔는데요. 군백기 거의 못느낄듯

엑소 컴백도 예고됐으니까 대단하네요 ㅎㄷㄷ

 

 

 

엑소 백현이 참여한 멸망 드라마 3번째 ost는 오늘 오후 공개라고 하네요

노래 제목은 u 라고 하는데요. 오후 6시 음원사이트에서 공개된다고 하네요 .

해당 곡은 이미 5화 엔딩에 삽입됐었다고 하네요.

멸망과 동경의 애틋하고 묘한 감정씬에서 몰입을 더했었다고 하네요

 

 

노래 u 는 감성적인 발라드 곡이라고 하는데요. 주인공들의 아련하고

애틋한 사랑의 감정을 백현의 목소리로 담아냈다고 하네요

이미 솔로가수 중 탑을 찍고 있는 백현이라 기대되는데요 .

엑소백현이 부른 u 오늘 공개라고 하니 다들 기다리고 있을듯 !

 

 

 

엑소백현은 이미 여러 작품의 ost에 참여했었다고 알려져있는데요

청춘기록, 낭만닥터 김사부 2 , 달의연인 그리고 이번엔

어느날 우리집 현관으로 멸망이 들어왔다 까지 .. 크흐 ~

임메아리 작가의 신작 , 박보영 - 서인국 판타지 로맨스물에 백현의 목소리라...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