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장기용 방송예정 지금 헤어지는중입니다 주연확정

장기용 방송예정 지금 헤어지는중입니다 주연확정 

 

 

 

 

장기용이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중입니다에 출연을 확정했다고 하네요

심지어 드라마에서 남자주인공으로 출연하게 됐다고 하네요

여주인공은 송혜교라고 하는데요. 송혜교가 드라마 남자친구 이후

복귀작이라 벌써부터 기대작으로 언급되고 있다고 하네요

 

 

 

드라마 지금헤어지는중입니다는 이별이라고 쓰고 사랑이라고 읽는

달고 , 짜고, 맵고 , 시고 쓴 이별 액츄얼리라고 하네요 .

이길복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제인 작가가 집필했다고 하는데요 .

이들 대표작 어마합니다 ㅎㄷㄷ [ 미스티, 별그대, 배가본드, 낭만닥터김사부2 등등]

 

 

 

 

 

장기용은 드라마에서 윤재국 이란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라네요

러브콜이 끊이지 않는 핫한 프리랜서 패션 전문 포토그래퍼라네요.

머리부터 , 재력, 외모까지 완벽한 남자라고 하는데요

이남자의 가장 큰 매력은 사랑 앞에서도 쿨한 성격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지금 헤어지는중입니다는 4월부터 촬영을 시작했다고 하네요

올해 하반기 방송예정이라고 하는데요. sbs에서 편성 확정했다네요

현재 장기용은 이번주부터 시작되는 간떨어지는동거에 출연중인데요.

간떨어지는동거 이후 차기작으로 바로 만나볼 수 있겠네요 ㅎㅎㅎ

 

 

 

 

커뮤니티/ 간떨어지는동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