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김재경 악마판사 출연 , 판사역할 / 지성&김민정 주연

김재경 악마판사 출연 , 판사역할 / 지성&김민정 주연

 

 

 

김재경이 드라마 악마판상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 대박!

드라마 악마판사에는 현재 지성 , 김민정이 주연으로 캐스팅 된 상황이에요

그리고 갓세븐 진영과 박규영도 출연을 결정한 상황이라 기대중인데요

김재경도 라인업에 합류하게 됐으니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

 

 

 

 

드라마 악마판사는 가상의 디스토피아 대한민국을 배경으로 전 국민이

참여하는 라이브 법정쇼를 통해서 정의에 대해 메시지를 던치는 드라마라고해요

혼란의 시대에 등장한 악마판사 강요한이 모두의 영웅일지 , 법관의

가면을 쓴 악마일지 드라마를 통해 의문을 던진다고 하네요

 

 

 

 

 

김재경을 드라마 악마판사에서 시범재판부 배석판사 오진주를 맡았다네요

카메라를 좋아하는 판사로 화려한 비주얼과 수려한 입담의 소유자라네요

미디어의 주목을 한몸에 받고 있는 인물이기도 하다네요

이련의 사건들로 대법원에 입성한 케이스라고 하니 궁금하네요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는 놓치지 않기 위해서 고군분투하는 끈기도 있다네요

야심가적 모습도 갖춘 신박한 캐릭터라고 하니 드라마에서

캐릭터 개성 톡톡히 보여줄것 같은데요 . 김재경은 드라마 출연에 대해서

멋진 감독님 , 작가님 , 배우분들과 함께 작업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라고 언급했다네요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