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김명민 스틸공개, 드라마 로스쿨, 4월 방송예정

김명민 스틸공개, 드라마 로스쿨, 4월 방송예정 

 

 

 

올해 4월 방송예정인 드라마 로스쿨에 주연으로 출연하는 김명민의

스틸이 공개됐는데요. 스틸컷에서부터 엄청난 카리스마와 아우라가 느껴지네요

김명민은 양날의 검이 되는 법의 힘을 누구보다 잘 알기에 위법자보다 편법을

자행하는 법조인을 경멸하는 양종훈 교수를 맡았다고 하네요

 

 

엘리티 수석 검사로써 원리와 원칙을 중요시하고 정의를 구현하려 노력한다는데요

그러나 법복을 벗을수 밖에 없었던 숨겨둔 사연도 있는 인물이라고 하네요

검사 출신으로 빈틈없는 논리, 한수앞을 내다보는 통찰력, 목표를 향해서라면

끝까지 파고드는 근성과 끈기 모두 가진 인물이라고 하네요

 

 

 

 

 

드라마 로스쿨은 대한민국 최고의 명문 로스쿨 교수와 학생들이 전대미문 사건에

얽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캠퍼스 미스터리 드라마라고 하느데요

제작진은 김명민이 연기하는 양종훈이라는 인물은 훌륭한 법조인으로 자세를

잃지 않고 단단하게 정의를 외치는 인물이라 소개했다는데요

 

 

 

 

 

속내를 절대 비추지 않는 포커페이스, 쓴소리 아끼지 않는 날카로운 언어로 사람들의

오해를 부르기도 하지만 그만의 엄격하고 각있는 자세는 누구에게나

공평하게 유지된다는 점이 반전 매력을 산다고 하네요

믿고보는 김명민의 연기 .. 로스쿨 4월 첫방 기대합니다 ㅎㅎ

 

https://tv.naver.com/v/18650443

 

[양종훈 티저] '양아치 법조인'은 단 한 마리도 안 만들겠다 〈로스쿨〉 4월 첫 방송!

로스쿨 | [양종훈 티저] '양아치 법조인'은 단 한 마리도 안 만들겠다 〈로스쿨〉 4월 첫 방송! #김명민 #로스쿨 #LAW_SCHOOL

tv.naver.com

 

로스쿨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