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출연결정 공작도시 수애 ,김강우 /하반기 방송예정

출연결정 공작도시 수애 ,김강우 /하반기 방송예정 

 

 

 

 

 

 

드라마 공작도시에 수애와 김강우가 출연을 결정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

대한민국 정/재계를 쥐고 흔드는 대기업 성진그룹의 미술관을 배경으로

최고의 자리에 오르기 위한 욕망을 드러내는 인간들에 의해 사라져버린것들에

대한 이야기를 전개할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 드라마라고 하는데요 '~

 

 

 

 

수애는 드라마에서 윤재희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

수애 드라마 복귀는 5년만이라고 하니 상당히 화제 집중될것 같아요

성진문화재단의 실장이자 성진그룹 미술관 스페이스진 실무 , 성진가의 둘째며느리로

오래된 연인을 버리고 성진가의 혼외자와 정략결혼한 인물이라고해요

 

 

 

남편을 대통령으로 만들기 위해서 차기 검찰총장과 손을 잡고 성진가에 전쟁을 선포한다네요

수애의 인생캐 갱신이라고 다들 기대중이라고 하네요

또한 김강우는 정준혁 역할로 출연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간판앵커로 팬클럽까지 있는 인기스타 같은 인물이라고 해요

 

 

 

 

성진그룹의 혼외자라는 꼬리표가 있지만 결코 내색하지 않는 인물로

욕망한느 인간, 욕망 따위 없는 척 하는 인간들을 비웃으면서 욕망이 필요하지 않은

최고의 자리에 오르고자 하는 비밀스런 캐릭터라고 하네요.

드라마 공작도시는 JTBC엣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라고 하네요 ㅠㅠ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