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여자연예인들 앞머리 유vs무

여자연예인들 앞머리 유vs무

 

 

 

곧 점심시간이네요~ 오늘은 아침을 안먹었더니 너무

배가 고파서 간식으로 먹으려고 사왔던 빵과 우유를 먹었는데요

 

너무 든든하게 먹은탓인지.. 점심시간이 다가오는데도 배가

부르긴 커녕 배불러서 아무것도 먹고싶지 않네요 ㅋㅋㅋㅋ

 

요즘 날도 추워져서 앞머리를 너무너무 내리고싶은 충동이강한데!

그래서 오늘은 여자 연예인들의 앞머리 있을때와

없을때 비교사진을 가져와봤습니다~

 

 

 

 

 

 

 

사나..? 쯔위?? ㅎㅎ 죄송해요 트와이스 좋아하는데

둘이너무 달라서 사진이 헷갈리네요~ 앞머리가 있으면

인형같고 없으면 정말 예쁜 여신같네요~

 

 

 

 

 

 

 

 

 

정말 인형같이 예쁘고 거기에 성격은 전혀 안어울리게

시크한 아이린~~ 정말정말 조타능 ! 처음에는 태연을 닮았다고

언급이 많이 됬었는데 이제는 본인만의 매력을 찾았죠~

요즘 완전 흥하고 있는 아이린은 앞머리 없는게 더이쁜데

또 묶을때는 있는것도 너무 예쁘더라고요

 

 

 

 

 

 

 

 

 

 

아이돌들은 하나같이 다 예뻐서 앞머리가 없는것이

외모를 더욱 살려주는것 같네요~

 

 

 

 

 

 

 

 

 

설리는 진짜 앞머리 있으나 없으나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특히 진짜 설리 얼마전에 이 사진보고 정말 놀랐음

괜히 설리 설리 거리는게 아니였구나 생각이

들정도로 정말 너무나 예쁜 설리!

 

 

 

 

 

 

 

귀엽고 털털한 매력으로 빵 떴던 세정이!!

요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모습이 참 보기 좋지요~

세정이는 이미지가 앞머리 없는거랑 더 잘어울리는것 같네요

 

 

 

 

 

 

 

 

 

햄스터를 닮아 귀여우면서도 오묘한 매력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는 지수!!! 앞머리 없는게 훨씬

매력을 살려주는것 같습니다. 있으면 순딩이네 ㅋㅋ

 

 

 

 

 

 

 

진짜... 내가너무너무 조아하는 태연..!

몇년째 앓이하는 중인지 요즘 컴백해서 아직

태연 죽지 않았다!!를 몸소 보여주고 있죠~

 

 

 

 

 

태연은 없는거 있는거 다 잘어울리는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