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블핑지수 연기자용 프로필 공개 / 설강화 출연예정

블핑지수 연기자용 프로필 공개 / 설강화 출연예정 

 

 

블랙핑크 지수가 연기자용 프로필을 공개했더라고요.

올해 초 드라마 설강화에 출연하게 됐다고 알려졌는데요 

설강화는 현재 열심히 드라마 촬영중이라고 하네요

지수의 새로운 도전이 상당히 궁금해지는데요 

 

 

 

지수는 YG에서 연기자 콘텐츠 SNS 채널로 알려진 

YG STAGE에 배우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고 하네요 . 

지수가 워낙 깔끔하고 수수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다보니

배우 프로필 사진이 정말 찰떡이더라고요 ㅎㅎㅎ

 

블핑지수가 출연한다고 알려진 드라마 설강화는 아직 가제인데요 

1987년을 배경으로 한 작품으로 서울에 갑자기 어느날 

여자 기숙사에 피투성이로 뛰어든 명문대생 수호와 서슬퍼런 

감시위 와기 속 그를 감추고 치료해준 영초의 사랑 이야기라고 하네요 

 

 

 

드라마에서 수호 역할에는 정해인이 출연을 확정했고

지수는 영초 역할로 출연을 확정하면서 첫 드라마 주인공이 됐는데요 

이밖에도 유인나 , 장승조, 윤세아 , 김혜윤, 정유진이 

출연한다고 알려져서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ㅎ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