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나비 임신소식, 미스트롯2 도전 출연,올하트

나비 임신소식, 미스트롯2 도전 출연,올하트 

 

 

 

나미가 미스트롯2에 도전자로 출연해서 화제인데요. 또하나 임신 사실까지 고백했어요.

나비가 어제 방송됐던 미스트롯2에 도전자로 무대에 올라와서 놀랐는데요.

심지어 임신12주라는 사실도 공개해서 다들 깜짝 놀라면서 축하를 전했는데요.

미스트롯2를 설레고 행복하게 준비했는데 큰 선물이 찾아왔다고 하네요

 

 

 

 

나비는 이번에 준비하다가 임신 사실을 알게 됐다고 하는데요. 지금 이자리에

혼자가 아닌 둘로 오게 됐다며 아기 엄마로 도전하게 됐다고 하네요 ~ 축하드려요 !!

마스터들도 축하한다고 축하인사를 건네기도 했는데요. 나비에게 태명도 물어봤는데요

트둥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ㅎㅎㅎㅎ 트롯의 사랑둥이, 귀염둥이, 소듕이 라는 뜻을 담았다고 해요

 

 

 

 

 

 

나비는 미스트롯2에 도전자로 출현하며 최고다 당신이라는 곡을 선곡했는데요.

과거 발라드를 부르던 나비가 노래 시작부터 구수하게 부르니까 다들 놀람 ㅋㅋㅋㅋ

살랑살랑 거리는 몸짓이 노래와 잘 어울려서 더 사랑스럽게 느껴졌는데요.

올하트를 완성하면서 나비를 다음 무대에서도 볼 수 있게 됐네요 ㅎㅎㅎㅎㅎ

 

 

 

임영웅이 "흥이 나서 박수가 안 나올 수 없었다, 너무 잘들었다"라고 언급했는데요.

박선주도 "칭찬을 하고 싶은게 나비가 원래 불렀던게 알앤비 장르였는데

완전히 다른 장르를 탈바꿈해서 부른걸 칭찬해주고 싶다"라고 하네요. 정말 나비의 반전모습

미스트롯2를 통해서 보게 됐는데 앞으로 더 기대되네요 ~^^

 

https://tv.naver.com/v/17306659

 

시작된 나비의 구수한 날개짓🦋 ‘최고다 당신’♪

내일은 미스트롯2 | [내일은 미스트롯2 1회] 처음 맛 보는 달콤구수 트롯☆

tv.naver.com

 

미스트롯2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