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쯔양 복귀선언, 은퇴 3개월만 번복

쯔양 복귀선언, 은퇴 3개월만 번복 

 

 

 

 

 

 

 

쯔양이 복귀선언을 했다고 하는데요. 은퇴를 선언한지 3개월만에 번복했다고 하네요.

쯔양은 영상에서 "다시는 댓글을 보지 않겠다고 다짐했는데 욕지도 영상을

올리면서 궁금해서 댓글을 보게 됐다. 생각보다 좋은말을 해주는 분이 많아서

다시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 "라고 하는데요. 유튜버들이 악플로 참 많이 고생했죠

 

 

 

 

 

또 당시 = 뒷광고 논란이 있었을때는 잘못된 기사들 때문에 울컥하는 마음이 있어서

말을 내뱉었고 안좋은 말 밖에 안보였다, 정작 중요한 내 영상을 즐겨봐 주시는 분들

응원해 주는 분들을 생각하지 못하고 쉽게 그만두겠다고 말했다, 실망했을분들에게 죄송하다 라고 하며

고개를 숙이기도 했는데요 . 당시 더이상 못할것 같다라는 마음으로 그만뒀었다네요

 

 

 

 

그리운것이 많았다고 하는데요. 방송하면서 쌓아왔던 것도 있고, 찾아와주던 시청자들,

응원해준분들, 즐거웟던 추억들이 떠올랐다네요. 욕지도 영상을 올릴때 뱉었던 말들이 너무

후회되고 다시 시작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고 하는데요. 이번 일로 더 발전된 모습으로

악플에도 조금 더유연하게 대처하겠다고 하는데요

 

 

 

 

다시 한번 경솔한 발언을 해서 죄송하고 응원해줘서 감사하다고 인사를 남겼는데요

평소보다 더 맛있는 먹방으로 찾아뵙고 싶다네요 . 새영상은 25일에 공개하겠다는데요

쯔양이 과거 뒷광고 논란으로 8월에 은퇴선언을 했었는데요.

당시 많은 유튜버들이 뒷광고 논란으로 방송에서 사과를 했었죠

 

쯔양 유튜브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