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코요태 뽕숭아학당 게스트 출연

코요태 뽕숭아학당 게스트 출연 

 

 

 

코요태가 뽕숭아학당에 게스트로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제 6월30일 게스트로 녹화를 마쳤다고 하는데요. 뽕숭아학당은

미스터트롯을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성장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그리고 지난주 방송 7회에서 임영웅,영탁,장민호,이찬원이 함께 부른

사람이 꽃보다 아름다워를 비롯해서 총 6곡이 오늘 1일 낮 12시에 음원으로 공개된다네요

임영웅-보고싶다/영탁- 오직 하나뿐인 그대 / 이찬원-어매 /장민호-카스바의여인

이찬원&장민호-정거장이 수록된다고 하는데요~~

 

 

 

지난방송에서 트롯맨들과 전광렬,박시후가 함께 출연했는데요. 특별한 연기수업을 받아

연기 열정을 보여주기도했었는데요. 그리고 이번주 방송될 뽕숭아학당에서는

트롯황제 설운도, 세정,홍현희와 함께 역대급 노래 수업을 펼친다고 하네요

설운도와 트롯맨들의 케미도 궁금하고 코요태와의 케미도 궁금하네요!

 

 

1998년 데뷔후 20년 이상 꾸준히 활동해온 코요태와 함께 조성모도 출연한다고 하는데요.

어떤 배움이 있을지 궁금하네요. 아직 이 방송분에 대한 날짜 소식이 없는데요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되는 뽕숭아학당 매회 너무 재밌네요 ㅎㅎㅎ

 

 

 

뽕숭아학당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