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김수찬 방시혁 협업, 엉덩이 리메이크 신곡

김수찬 방시혁 협업, 엉덩이 리메이크 신곡

 

 

 

심수찬이 방시혁과 협업을 했다고 하는데요. 김수찬의 이번 컴백 신곡은

바나나걸의 엉덩이를 리메이크 한 버전이라고 하는데요. 엉덩이 곡은

방시혁과 테크노 뮤지션 가재발이 함께 만들었던 댄스 음악 프로젝트

그룹 바나나걸의 2003년 발표곡이라고 하는데요.

 

 

 

 

이곡은 발표했을 당시 나이트 클럽에서 큰 인기를 얻었었다고 하는데요

원가수인 1대 바나나걸 안수지가 슈가맨에서 엉덩이를 다시 부르며 재조명을 받았었는데요

김수찬은 2000년대 초반의 이 노래를 2020년 버전으로 새롭게 재해석했다네요

원곡자 방시혁이 직접 프로듀싱을 했다고 하니 기대되네요~~~~

 

히든싱어 출처

 

 

김수찬은 이번에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알게된 가수인데요. 사실 2012년 싱글 앨범

오디션으로 데뷔를 한 프로인데요. 히든싱어에서 리틀남진으로 불리기도 했다네요

정통 트로트와 세미 트로트를 넘나들며 자유자재의 음악적 재능을 가졌다는데요

기존 트로트 가수에겐 없는 독창적인 퍼포먼스와 끼 ㅋㅋㅋㅋ

 

 

 

끼수찬, 프린수찬으로도 불리기도 했는데요. 김수찬이 보여주는 엉덩이 과연 어떤느낌일지

엉덩이 원곡자가 방탄소년단을 만든 방시혁이라는것도 방금알았어요 ㅎㅎㅎㅎ

미스터트롯 이후로 더욱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김수찬의

2020년 버전의 엉덩이 과연 어떤 컨셉과 느낌일지 빨리 보고 싶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