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웰메이드 이선빈에 정산금 수익배분 청구 소송

웰메이드 이선빈에 정산금 수익배분 청구 소송 

 

 

 

웰메이드스타이엔티가 이선빈을 상대로 정산금 수익배분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고 하는데요

법률자문을 담당하는 변호사는 이선빈이 독자 활동을 하며 벌어들인 수입 중

계약 비율에 맞춰 5억월은 배상하라는 소송을 제기했다고 밝혔는데요

이번 소송은 이선빈이 소속사와 분쟁에 휘말리면서 시작됐다고 하네요

 

 

2016년 웰메이드스타이엔티와 전속 계약을 한 이선빈은 2018년 9월 일방적으로

계약해지 통보를 한 후 독단적인 연예활동을 계속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선빈은 기존 매지너와 나가 독자 활동을 했고 2년 가까이 된 기간 벌어들인

수익중 웰메이드스타이엔티는 이중에서 5억원을 배상하라고 주장하고 있다네요

 

 

2년간 언론과 대응을 자제해오며 이선빈에게 계약에 대해 간접적으로 준수해달라

요청했지만 이선빈은 어떤 반응과 대답도 주지 않았다고 하네요

이선빈이 계약 위반된 부분을 시정하고 회사에 출연한 작품을 공개,

계약대로 정산을 이행하길 바라며 충분한 시간을 줬다고 하는데요

 

 

계속 모르쇠로 일관하는 이선빈에게 회사에서도 합의할 의지가 사라졌다고 하네요

현재는 이미 계약을 체결한 작품에 문제를 제기하긴 어렵다는데요

정식으로 법적 공방이 시작된 후 이선빈의 출연료 등 가압류 등 구체적인

대응을 할 계획이라고 하네요.

 

 

이선빈 sns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