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임영민 탈퇴 AB6IX 4인 체제 재정비

임영민 탈퇴 AB6IX 4인 체제 재정비

 

에이비식스 멤버이자 리더인 임영민이 결국 탈퇴를 결정했다고 하는데요

에이비식스는 이대휘, 박우진, 김도현, 전웅 4인 체제로 재정비한다고 하네요

컴백 앨범 음원과 안무를 전면 재수정 한다고 하는데요

쉽지 않은 결정이지만 이보다 나은 방법은 없었던거 같네요..

 

 

 

브랜뉴뮤직은 공식 팬카페를 통해서 임영민과 신중한 논의 끝에

더이상 그룹에 피해를 끼칠 수 없다는 본인 의견을 존중하며 금일을

기점으로 임영민의 에이비식스 탈퇴를 결정했다고 어제 전했는데요

 

 

에이비식스의 미래를 위해 당사는 더욱 최선을 다해서 서포트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예정됐던 컴백을 미루고 에이비식스는 29일 비비드 새앨범으로 컴백하는데요

당초 음주운전으로 논란이 됐던 임영민이 포함된 앨범의 제작이 100%였기에

이번 사태에 대해 꽤 큰 위약금을 물었을것 같네요

 

 

앨범 수록곡 6곡의 모든 구성과 일부 가사를 수정하고 멤버들의 파트 재분배를 걸쳐

재녹음을 마친 상태라고 하는데요. 마지막 수정을 거친 뒤

최종 음원으로 다시 제작한다고 하네요. 안무도 4인 버전으로 새로 바꾸기로 했다네요

단 앨범 구성품과 뮤직비디오는 재수정이 어겨워 일정이 허락하는 선에서 최대한 정리한다네요

 

브랜뉴뮤직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