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허름한 누나의 자취방을 바꿔준 남동생

출처 - 도탁스

 

 

 

 

마치 90년대의 안방 사진을 보는듯한 누나의 자취방

근데 난 심플한거를 좋아해서 ㅋㅋㅋㅋ 텅텅 비어보이는

이 인테리어도 나름 맘에 드는뒈~~

 

 

 

 

 

 

 

 

허름해보이는 누나의 자취방을 본 남동생이 안쓰러웠는지

셀프로 인테리어를 해줬다고 합니다.

 

 

 

 

 

 

 

 

청소까지.... 와우 혼자서 이거 다하기에 진짜 하루종일 걸렸을텐데

남동생 챠캬다..

 

 

 

 

 

 

 

 

기대가 되는중

 

 

 

 

 

 

 

 

 

아주 전문적인것 같은 느낌

 

 

 

 

 

 

그리고....

 

 

 

 

 

 

 

바뀐 누나의 자취방

 

 

 

 

 

와.... 완전 카페같은 분위기다 진짜 이런 방이라면

 

공부도 재밌겠어..................!

나도 부탁하빈다.........남동생님...... 무료로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