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임영웅 역주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인기뮤비 톱2 차지

임영웅 역주행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인기뮤비 톱2 차지

 

 

가수 임영웅의 노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가 유뷰트 조회수 3100만 뷰를 돌파했다고함!!

이게 무슨일인교~~! 임영웅의 인기는 정말 대단해

일단은 팬들의 힘도 대단한듯...!!!

 

 

글로벌 톱 아이돌들과의 경쟁속에서도

유튜브 한국 인기 뮤비의 톱 100차트에서 무려 톱2로 올라섰다니!!!

3위에서 한단계 위로 올라온것을 보아

쭉쭉 올라가 조만간 톱1도 노려봐도 될듯 ㅎㅎ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노래

다들 들어봤어? 지금 이런 시기에 뮤비 챙겨봐야해

남들 다보는데 3100만뷰가 왜 나왔는지 확인 고고!

임영웅의 존재감을 어찌할것인가...ㅎ

 

 

별볓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영웅시대의 무한한

사랑과 힘을 또한번 보여줬음!!! 과연 최고 신기록의 뷰는

얼마의 뷰가 될것인지 궁금해지는군!!!

임영웅, 영웅시대 모두 화이팅입니다~!

https://youtu.be/oQW9lY1ZAJA

 

임영웅 인스타그램 / 임영웅 유튜브 / 커뮤니티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