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철인왕후 스페셜방송 , 토일드라마,신혜선&김정현 출연

철인왕후 스페셜방송 , 토일드라마,신혜선&김정현 출연 

 

 

 

 

 

토일 드라마로 새로 방송될 철인왕후가 스페셜방송을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12월3일 오후 6시 50분 철인왕후 - 시청지도실록 이라고 스페셜방송을 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본방송까지 9일이 남았는데 이렇게 떡밥을 공개한다? 그정도로 기대해도 된다는 뜻??

철인왕후에는 신혜선과 김정현이 주연으로 출연하는데요~

 

 

 

 

철인왕후 스토리는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세상 텐션을

갖게된 중전 김소용과 두얼굴의 임금 철종 사이에서 벌어지는 영혼가출 스캔들을 그린다고해요

일단 판타지와 로코의 요소가 적절하게 들어가 있어서 너무 기대되네요 ^^

이 드라마 스타트업 후속작품으로 알려져있는데 ㅠㅠ 스타트업 못보내지만 ㅠㅠ 이 드라마도 기대된다

 

 

 

 

스페셜 영상에서는 현대의 자유분방한 영혼이 중전에게 들어와 기상천외한

궁궐 생존기를 미리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낮말은 새가 듣고 밤말은 쥐가 듣는 다는

속담이 있듯 비밀도 소문도 많은 궁궐에서 중전 김소용의 일거수일투족을 함께하는

최상궁이 전하는 카더라 통신 컨셉으로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ㅋㅋㅋㅋㅋ

 

 

 

 

궁궐피셜 핵심인물 4인방의 매력과 저세상텐션으로 궁궐을 돌아가니는 중전

김소용의 조선 생존기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하네요. 신혜선이 이번에 파격변신해서 더 기대중 ~

최상궁역할의 차청화가 직접 내레이션을 맡아서 방송을 더 재밌게 만들어주신거라고~

배우들이 직접 언급한 캐릭터의 매력과 관전포인트도 알 수 있다고 하네요 ^^

 

 

https://tv.naver.com/v/16987690

 

[2분 하이라이트] 신혜선 VS 김정현 첫날밤부터 등돌린 조선판 쇼윈도 부부 '역시 낮이밤져?!’

철인왕후 | tvN 새 토일 드라마 #철인왕후 2020년 12월 12일 (토) 밤 9시 첫 방송★ #신혜선 #김정현 #배종옥 #김태우 #설인아 #나인우 불의의 사고로 대한민국 대표 허세남 영혼이 깃들어 '저 세상 텐

tv.naver.com

 

 

철인왕후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