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77억의사랑 임영웅 영탁 출연 이야기

77억의사랑 임영웅 영탁 출연 이야기 

 

 

 

임영웅과 영탁이 77억의사랑에 출연했는데요. 임영웅은 미스터트롯

나오기전에는 엄청 무명이지 않나라며 오히려 교통비를 내며 행사를 다녔다고 하는데요

지금은 하루에 2~3시간 자면 많이 잘 정도라고 하는데요 ;;;

그전이랑 비교하면 오버해서 100배 정도 바빠졌다고 하네요

 

 

영탁은 가장 기분 좋은 변화는 여러분과 함께 하는 방송을 해본 경험이 많이 없다 보니까

방송 전에는 소풍 가는 기분으로 영웅씨나 저나 참여하고 있다고 말했는데요

또 영탁은 8년전 신동엽과 함께 방송 출연했던 일화를 말하기도 했는데요

그때 신동엽이 해준말이 아직도 기억한다고 하네요

 

 

"너네는 진짜 포기하지만 않으면 정말 잘될거다"라고 말씀하셨다는데요

그때 그말씀이 진짜 힘이 됐다고 하네요. 그리고 임영웅과 영탁은 미스터트롯 월드투어

계획도 밝혔는데요. K-POP이 관심이 많이 받으면서 K-트롯에도 관심을 많이 가져주신다고해요

그래서 월드투어를 하고 싶다고 하는데요

 

 

 

임영웅은 스페인가서 공연해보고 싶다고 하네요. 축구를 좋아하고 가장 좋아하는 선수사

리오넬 메시라고 하는데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활동하고 있다고해요

"내가 스페인가서 공연을 할때 메시가 나를 보러오지 말라는 법이 어디있냐"라는 생각을

했다는데요 ㅋㅋㅋㅋ 메시가 트롯을 보러 오는날 기대되네요

 

 

 

 

-77억의사랑 출처

https://tv.naver.com/v/13559327

 

무명 시절 영탁에게 큰 힘이 되어준 신동엽의 [덕담]

77억의 사랑 | 무명 시절<개구쟁이>프로그램에 출연했던 영탁 당시 신동엽의 덕담을 아직도 기억한다고..! "너희는 포기하지만 않으면 정말 잘 될 거야!" 그때 신동엽의 말에 큰 힘을 얻었다는 영탁

tv.naver.com

 

 

https://tv.naver.com/v/13559329

 

대세는 K-트롯! '트롯 월드 투어' 계획중인 임영웅x영탁

77억의 사랑 | 전 세계에서 K-POP이 관심을 많이 받으면서 자연스럽게 K-트롯에도 관심을 가지고 있는 시점! 이 기회로 '트롯 월드 투어'를 계획 중이라는 임영웅x영탁

tv.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