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윤은혜 라디오스타 금주부터 연애까지 토크

윤은혜 라디오스타 금주부터 연애까지 토크

 

 

윤은혜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했는데요. 윤은혜가 출연한 특집은

'니 몸 사용설명서' 특집이었는데요. 홍혜걸, 안현모, 이승윤과 같이 출연했어요.

윤은혜가 오랜만에 출연해서 반가웠는데요.

 

 

윤은혜는 현재 금주 8년째라고 하는데요. 29살쯤 안좋은 일들이 몰려오면서

술이 없으면 잠을 못잤다고해요. 우연한 계기로 마음의 안정을 찾으면서

생활 패턴이 바뀌었다며 불면즉 극복할수 있었고 그다음 술을 끊었다고 하는데요.

 

 

연애 역시 자연스럽게 함께 끊긴 상태라고 하는데요. 드라마 찍을때 스킨십을 하면

그런 상황 자체가 설레게 된다고 하더라고요  윤은혜는 남자 연예인과

따로 사석에서 만난 적이 없다고 하자 이이경이 풋살 모임에 나오시라고

김종국 형도 있다고 했는데 여기서 살짝 터짐 ㅋㅋㅋㅋ

 

 

김종국이라 윤은혜 러브라인 모르면 대한민국 예능 안본사람이라 해도 됨

옛날에 일요일이 좋다 X맨에서 당연하지 게임에서

당연하지 커플로 나와서 진짜 엄청 러브라인 많았었는데 .. 아련..

 

 

 

 

-라디오스타,X맨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