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냠냠

사랑의 불시착 결말,드라마 작가 누구?

사랑의 불시착 결말,드라마 작가 누구?

 

 

사랑의 불시착 보셨나요? 제가 주말 마다 정말 열심히 봤던 드라마인데

어제를 끝으로 드라마가 종영됐어요.

결말이 어떨지 무척이나 궁금했는데요 토요일 방송에서 구승준과 윤세리

두명이 모두 위독한 상황으로 끝났었거든요

 

 

그래서 아... 둘중 하나 죽겠구나 했는데 역시 여주가 살아남고

서브남주였던 구승준이 죽음을 맞이했는데요. 구승준은 인질로 잡힌 서단이를

구하기 위해서 목숨걸고 구하러 갔다가 총상을 입고 눈을 감았어요

마지막에 라면이 좋았던거냐 내가 좋았던거냐라는 질문에 너가 라고 답하는데...

 

 

내 눈물 버튼 ㅠㅠ 구승준 ..일어나.. 외치게 됐던 순간이었어요.

김정현 이번 드라마 복귀가 큰 마음도 먹었지만 부담도 컸을거 같은데

스토리와 캐릭터 연기변신이 잘 조화롭게 이뤄지면서 복귀 성공적이였네 싶더라고요

 

 

그리고 결말이 윤세리가 다시 페러글라이딩 하다가 리정혁을 만나게 되는데

1년에 2주씩 가장 행복하다고 하다 하고 끝났는데 그럼... 결혼은 안하고

1년에 2주씩 보고 사는건가?? 오잉? 하게 되더라고요 드라마 작가님 누군지 궁금해서 찾아보니

푸른바다의 전설, 별에서온 그대 작가님이시더라고요.. 약간 결말들이

다 비슷한 느낌이랄까.. 특유의 결말느낌이 보이는거 같았어요~

 

 

 

*사랑의 불시착 출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