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냠냠

요즘 안보이는 비제이들의 근황

정말 수많은 사람들이 다양한 플랫폼에서 개인

방송을 하며 인기를 얻고 돈도 벌고 끼를 펼치고 했었죠~

 

그중에서 예전에는 엄청 인기가 많았지만 요즘에는

안보이는 사람들도 있고 옛날부터 꾸준하게 인기를

유지하고 있는 사람도 있고 최근에 등장해서

엄청난 인기를 휩쓸고 있는 사람들도 있고~

정말 많은 유형의 사람들이 존재하는데요

 

 

 

출처 - 유튜브 짤킹

 

 

 

 

2010년 와 엄청 오래됐다 이시기에 인기를 얻으며

별풍선은 모두 복지시설에 기부하기로 유명했던 조달자

비제이는 당시 4천만원씩 별풍선을 받아 대박이

났었다고 하는데요. 그런데 한 팬의 폭로로

그동안 했던 기부들이 다 거짓인걸로 밝혀지며

잠수를 탔고 지금은 인천에 던킨 매장을

차려서 사장님 소리를 듣고 산다고 하네요 헉

 

 

 

 

 

 

 

 

 

오~ 많이 들어본 그 이름 감스트!

누군지 얼굴은 몰랐는데 이사람이 감스트였군요~

2012년에 피파로 인기를 얻었지만 효근에게 밀리며

잠수를 탔고 .. 한참이 지나 다시 돌어와서는

수만명의 시청자를 찍는 축구대표 bj가 되었다고 합니다!

 

 

 

 

 

 

 

 

한때 유튜브에서 참 논란이 많았죠.

2017년 등장하여 쿨하고 귀여운 성격과

딱한 가정사로 유튜브에서 많은 인기를 얻으며 성장하였던

대지양은 나중에 편집자와의 트러블이 폭로되면서

인기가 급 하락하게 되었다고 하죠

 

 

 

 

 

 

 

 

비트코인이 처음 나오고 400만원 전체산을 투자했다가

60억으로 시세가 확 올라 대박이 난 어린 청년

그래서 bj까지 되며 인기가 승승장구했지만

비트코인 폭락시즌에 잠수를 탔었는데

최근에는 돈을 더 많이 벌어 엄청난 부귀인생을

누리고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저도 이와같은 논란을 봤었는데요

아프리카에 엄청난 거금을 투자했던 한 남성의

부인이 이같은 사실을 알게되면서 대대적인 고소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현재 갑자기 방송을 안하시는분들을 의심해볼 수

있다고 하는데.. 와우 이것도 엄청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