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냠냠

남창희 가수도전, 솔로데뷔 신곡 나는 어떠니 공개

남창희 가수도전, 솔로데뷔 신곡 나는 어떠니 공개

 

 

 

개그맨 남창희가 솔로 가수로 전격 데뷔한다고 한다

남창희 가수도전 와우~

딩고뮤직은 다가오는 2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남창희 신곡 나는 어떠니를 공개한다고 하는데

나는 어떠니는 그대를 사랑하는 10가지 이유의 작곡가와

딩고뮤직이 함께 참여한 곡이라고 한다

 

 

짝사랑하는 이의 진솔한 마음을 담은 가사와

남창희 담백한 보컬이 조합을 이루어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고 하는데 궁금하다!

 

 

남창희 가수도전 응원할게요 ㅎㅎ

어떤 노래일지 너무 궁금하다

보컬 실력 기대해봅시다! ㅎㅎ

 

 

남창희 인스타그램 / 커뮤니티 출처